2014년 3월 27일 목요일

서브바인더모음

서브바인더 모아놓고 정리가 잘안된상태니 메인바인더 작성또한 잘 안됬지 않나 싶다. 이걸 포트폴리오하는 이중작업과 또다시 만드는걸 번갈아가며 하니 신경이 무척쓰인다.
다시 관리하려 정리중이며 최근 시사스터디 시작한것도 바인더로 정리해 놓으려고 한다. 우리의 기록이 나하나라도 기록해놓으면 나중에 좋겠지 ㅎㅎ

2014년 3월 19일 수요일

시사스터디 Start

수요일 11:10~ 12:10
조선대 1층 커뮤니티 존 A에서 오늘 처음 시작했다.
나 송수인 박소연 이희준 네명이서 시작하기로 하였으며, 희준이형은 면접 관계로 오늘은 참가하지 못했다. 현재 4명으로 카톡방 개설된 상태이며,
정보에 대한공유를 했다.
빅뱅이론 팽창설에 대한 노벨상
망중립성에 대한 카카오의 다른 발언
의정 협의에 대한 2차 협의 내용 (건정위 구조개편)
카지노 외국자본 개설.
고시원촌의 신용불량자들의 처우에 대한 생각 등을 나눴다. 다음이시간 (다음주 금)
에는 망중립성에 대한 토론을 하기로 결정하였다.

Blogger 간만에 접속 및 템플릿 변경.

그냥 기본 템플릿을 사용하고 있다가. 간만에 애드센스 등록도 신청하고, 템플릿도 변경하였다. 블로그가 기록을 남겨 놓는 것이 주목적이지, 이게 예쁘고 안예쁘고가 아니니까. 일단 적당히 원하는 바이올렛 컬러와 적절한 동적 템플릿으로 선택하였다. 나태와 미루는 습관 때문에 많은 것들이 꼬이고, 정리를 해야 함이 필요한데, 그것이 안되면 일단 매일 한 일을 기록하는 것 부터 시작해야 겠다고 다짐한다. 일단 캡스톤 디자인과 그밖에 다른 것들에 집중 해보자..

현재 하는 일
. 영어회화스터디 (영짱)
. 독서모임 (나비)
. ProCon(독서토론 및 교육)
. 캡스톤디자인 (변기)

그밖에 다음 주는 근로장학생 2차 등록기간이니 국가근로 장학생 등록을 해야겠다.
주말에 밖에 일을 해도 일을 못하니, 돈에 시달리고 있다. 어디 내 전공인 전자공학을 발휘하면서, 일할 수 있는 인턴이나, 잡부라도 없을까. 분야에서 일해보고 싶다. 광주라서 그런 것일까? 아니면 좀 더 알아보고 조사를 해봐야 할까?